그랜드 하얏트 제주, 연말까지 3박 예약하면 1박은 '반 값'

머니투데이 유효송 기자 2023.10.22 10:45
글자크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사진제공=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9,990원 ▼80 -0.79%)이 운영하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연말까지 3박 중 1박은 '반 값'에 예약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20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2박 예약 시 추가 1박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1600실을 갖추고 있다. 약 20평부터 시작해 80평에 이르기까지 큰 평수를 자랑한다. 바다와 한라산, 공항과 도심까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2.7m 높이의 통유리를 통해 파노라믹 뷰로도 즐길 수 있다.

제주의 정취를 고층에서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야외 풀데크'도 인기다. 제주 바다와 노을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된다. 제주 드림타워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전화,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시 가능하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연말 3박 4일 호캉스를 즐길 수 있게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드림타워는 도심에 위치해 렌터카 없이도 제주 여행이 가능한데다 다양한 레스토랑과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하는 야외풀데크, K패션몰 등을 갖춰 원스탑으로 럭셔리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