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 날씨나 프로모션 등 다양한 변수와 광고 효과 사이의 상관관계를 분석하는 MMM에 실제 광고 노출 여부에 따른 이용자 유입, 구매 전환 등 머신러닝 기반 모델링의 고객 행동 데이터를 반영해 신뢰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편리한 쇼핑 환경을 통해 셀러 매출이 증가하면 신규 고객이 유입되고, 이는 다시 매출 증대로 이어지는 '셀러 유저 선순환 모델'을 구축했다. 마케팅 분야까지 AI를 접목한 기술을 도입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기술력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다.
앞으로도 메타와 기술 협업을 강화하며 마케팅 기술 고도화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기존 고객의 리텐션(이용자 재방문율) 강화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자 접점과 트래픽 증대를 이룬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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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석훈 에이블리코퍼레이션 대표는 "메타와의 협업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 큰 영향력을 불러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술혁신 역량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테크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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