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무브먼트, 'REHACARE 2023' 통해 제품 수출 계약 체결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09.28 16:29
글자크기
스마트 EMS(전자근육자극) 헬스케어 전문기업 코어무브먼트(대표 김명철)가 최근 참가한 '국제 재활산업 박람회'(레하케어·REHACARE)를 통해 스페인 기업 'ayudas'와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하케어 2023'은 '장애인과 노인의 자립하는 삶', '원활한 홈 케어 구축', '돌봄 시설 개선' 등 장애인과 노년의 자립을 위한 솔루션을 폭넓게 다루는 박람회다. 국내에서는 엔젤로보틱스, 케어메이트, 돌봄드림, 캥스터즈 등 13개 업체가 개별관으로 참가했고 한국 공동관을 통해 총 27개 업체가 참여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 코어무브먼트는 스페인에 본사를 둔 'ayudas'와 제품 공급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냈다. ayudas는 사회적 보호 및 장애인 복지서비스 분야에서 활동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업이다.

코어무브먼트가 이번에 공급키로 한 제품은 자사의 '이엠에스스파 I'(emsspa I)로 EMS 기술과 스파를 결합해 신체 밸런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욕조 제품이다.



ayudas 측은 "세계적으로 대두되고 있는 고령화 사회에서 미래지향적 혁신 기술로 자리 잡을 것으로 생각된다"면서 "이번 계약 외에도 지속적인 계약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계속해서 우호적 관계를 유지하며 유럽 5개국의 업무협약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덧붙였다.

코어무브먼트 측은 "고령화와 스마트 재활산업 트렌드에 따른 제품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박람회에 참석했다"면서 "뜻깊은 결과로 이어 기쁜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R&D(연구·개발) 투자로 시니어 헬스케어 산업의 혁신을 선도해 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레하케어 2023'의 코어무브먼트 부스/사진제공=코어무브먼트'레하케어 2023'의 코어무브먼트 부스/사진제공=코어무브먼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