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코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가 오는 15일 개막하는 2023전주세계소리축제의 공식 후원 음료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전주세계소리축제는 매년 10만여명의 방문객이 찾는 국내 대표 '월드 뮤직 페스티벌'이다.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앞서 지난 6일~10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키아프 서울'의 공식 협찬 음료로도 선정된 바 있다. 키아프 서울은 전세계의 미술 애호가들이 몰려 드는 국내 최대 아트페어다.
지난 5월 드라마 '더 글로리'의 배우 임지연을 홍보 모델로 선정, TV 광고를 제작해 송출한 데 이어 8월에는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브 예능 '네고왕'에 출연해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 같은 다각적인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며 소비자의 수요가 증가하자 지난달 초에는 편의점 GS25가 전국 매장에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를 입점시키기에 이르렀다.
이 시각 인기 뉴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는 506시간의 제조 과정을 거쳐 정성스럽게 만든 국내 대표 콤부차"라며 "각종 국제 행사에서 진정한 'K-콤부차'의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