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은 통상 여행업계에서 비수기로 분류되는 2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항공사와 협업해 오슬로, 베니스 등 유럽지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고, 인기 지역을 대상으로 테마별 기획전을 운영했다.
노랑풍선, 2Q 매출액 181억원…전년比 341%↑(상보)
글자크기
노랑풍선은 통상 여행업계에서 비수기로 분류되는 2분기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했다. 항공사와 협업해 오슬로, 베니스 등 유럽지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고, 인기 지역을 대상으로 테마별 기획전을 운영했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