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지창 "♥오연수, 맨날 술 마셔" 일침에…"맥주는 물" 반박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3.07.11 04:50
글자크기
배우 손지창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배우 손지창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가 술과 관련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였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건강 검진을 받는 손지창·오연수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건강 검진에 앞서 문항표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오연수는 "6개월에 한 번씩 각종 검사를 받는다"며 "(검사를 자주 받아야) 빨리 발견해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소신을 밝혔다. 반면 손지창은 "매년 검사를 할 필요는 없지 않으냐"고 반박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종 문항에 답했다. 이때 '주 몇 회 음주하느냐'는 문항이 나왔고, 손지창은 "(오연수는) 매일 (마신다)"이라고 일침을 가했다.



이에 오연수가 "내가 무슨 매일 마셔"라고 발끈했으나 손지창은 아랑곳하지 않고 "맨날 반주로 맥주를 마시지 않느냐"고 꼬집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화면 캡처
그러자 오연수는 "맥주는 그냥 물"이라고 주장했고, 손지창은 "맥주가 어떻게 물이냐. 술이지"라고 거듭 일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손지창과 오연수는 1998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