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HIC, 올해 3분기 역대급 실적…목표주가 6만원 '유지' -하나證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2023.06.07 08:43
글자크기
RFHIC, 올해 3분기 역대급 실적…목표주가 6만원 '유지' -하나證


하나증권은 RFHIC (17,040원 ▼140 -0.81%)에 대해 목표주가 6만원과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당장의 주가 반등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중장기적으로 양호한 성과가 나타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하나증권은 RFHIC의 올해 3분기 실적으로 매출액은 전년 대비 48% 증가한 435억원, 영업이익은 같은 기간 633% 뛴 66억원이란 역대급 실적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홍식 하나증권 연구원은 "올해 분기별 실적 호전 양상이 뚜렷이 나타날 것"이라며 "당초 예상대로 3분기를 기점으로 유의미한 이익 규모의 변화가 나타날 공산이 크다"고 봤다.

그는 "초고주파 시대에 대응하는 전력 반도체 부문에서의 투자 협력 및 개발비 지원 등의 성과가 올해 3분기에 이뤄질 전망"이라며 "삼성 외 노키아로의 매출처 확대, 미국 시장 본격 침투와 더불어 인도 시장까지 진입이 곧 이뤄질 것"이라고 판단했다.



이어 "미국 버라이즌, 디시네트워크가 실적 호전의 중심으로 떠오르는 가운데 삼성을 중심으로 고대했던 노키아 매출이 하반기 발생 예상되며 연내엔 또 하나의 대형 시장인 인도 시장의 가세가 예상된다"며 "인도 바티 에어텔을 중심으로 삼성전자 향 매출이 고정비 부담을 크게 줄어들 전망"이라고 부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