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 '컴퓨텍스 타이페이' 소식 제공

머니투데이 윤숙영 기자 2023.06.02 17:52
글자크기
사진제공=퀘이사존사진제공=퀘이사존


IT·하드웨어 커뮤니티 퀘이사존(대표 김현석)이 대만에서 개최한 박람회 '컴퓨텍스 타이페이 2023'의 소식 및 정보를 자사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라이브 등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컴퓨텍스 타이페이 2023'는 세계 3대 전자제품 박람회 중 하나다. IT 전자기기 및 컴퓨터 하드웨어 소식을 접할 수 있는 행사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2020년과 2021년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퀘이사존 측은 "이번 컴퓨텍스 취재는 4년 만에 이뤄졌다"면서 "2022년에는 방문 제한 조치로 현지에 가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퀘이사존은 대만에 가지 못한 소비자 등을 위해 영상 전문팀을 구성, 실시간 라이브 등으로 현지 소식을 전하고 있다. 취재 내용은 퀘이사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행사엔 퀘이사존 파트너 사로 활동하는 △ASRock △FSP △GIGABYTE △ZALMAN △darkFlash △MICRONICS △KLEVV △Lian Li △TeamGroup △G.SKILL △ASUS △POWERCOLOR △MANLI △DEEPCOOL 등의 국내외 하드웨어 제조기업도 부스를 마련해 현지 관람객에게 신제품 소식 및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업체 측은 "퀘이사존 회원은 물론 국내 하드웨어 취미를 가진 소비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행사"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