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융합교육원·디지털기술융합협회, '챗GPT 활용가이드' 저자 사인회 개최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3.06.01 16:56
글자크기
디지털융합교육원(CJYU)의 최재용 원장과 디지털기술융합협회의 백남정 회장이 공동 저술한 '내 인생을 바꾸어 줄 챗GPT 활용가이드: 프롬프트 엔지니어'가 출간 한 달여 만에 두 번째 인쇄에 들어갔다. 이에 두 저자는 오는 13일 오후 7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타임스퀘어 교보문고에서 특별 사인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사인과 함께 미니 파우치 사은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제공=디지털융합교육원사진제공=디지털융합교육원


이 책은 오픈AI(OpenAI)가 개발한 세계에서 가장 세련된 대화형 인공지능 챗GPT(ChatGPT)를 다루고 있다. 인공지능 시대의 개막과 인공지능의 발전 과정, 챗GPT의 활용법을 설명하며, 일상생활에서 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한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일상과 업무, 창의적인 콘텐츠 생성 및 수익 창출, 그리고 자녀 교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챗GPT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두 저자는 "이 책을 통해 독자 여러분은 챗GPT와 인공지능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며 "여러분의 삶이 인공지능의 도움으로 더욱 풍요롭고 창의적으로 변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를 통해 독자들과 직접 만나고 인공지능에 대한 열정과 지식을 공유하는 데 기대가 크다"며 "독자들에게 인공지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새로운 기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데 기여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내 인생을 바꾸어 줄 챗GPT 활용가이드: 프롬프트 엔지니어'는 현재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저자 특별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타임스퀘어 교보문고에서 확인하거나 디지털융합교육원(CJYU)과 디지털기술융합협회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