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플라즈(PLADS7)
이번 팝업스토어는 MZ 세대의 핫플레이스인 압구정로데오에 위치한 선데이버거클럽에서 진행된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두 브랜드가 공동 개발한 레시피의 버거를 한정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플라즈(PLADS7)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단독 구매한 고객에게 그립톡을 증정하고,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플라즈의 23SS 시즌 아이템을 함께 구매한 고객에게는 그립톡과 비어트레이를 동시 증정한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여기에 플라즈 시그니처 버거 시 식권 바우처를 증정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플라즈는 MZ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아이템을 제안하고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을 지향한다. 이번 23SS 시즌 플라즈는 'NN07', 'LES DEUX', 'OAS' 등 바잉 브랜드를 비롯한 자체 제작 라인인 시그니처 라인을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플라즈와 선데이버거클럽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전국 티아이포맨과 플라즈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지엔코 스타일 및 무신사 단독 기획전을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