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온·액티부키, 농촌관광 및 반려견 동반 여행 활성화 MOU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3.31 17:08
글자크기
(사진 왼쪽부터) 오형택 펫온 대표와 이동원 액티부키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펫온(사진 왼쪽부터) 오형택 펫온 대표와 이동원 액티부키 대표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 중이다/사진제공=펫온


펫온(대표 오형택)이 지난 30일 액티부키(대표 이동원)와 농촌관광 및 반려견 동반 여행 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액티부키는 농촌여행 특화 여행 플랫폼 '놀고팜'을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전라북도와 협업을 시작으로 서비스 범위를 전국 농촌 지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이다. 전국 농촌 지역의 다양한 체험 활동 및 숙박 상품 등을 발굴해 관심을 얻고 있다.



펫온은 반려견과 동반 가능한 장소 정보를 확보해 체계적으로 분류·검증, 반려견주에게 산책부터 반려견 동반 여행까지 관련 장소 정보를 제공 중인 회사다.

펫온 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반려견 동반 가능한 다양한 체험 상품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오형택 펫온 대표는 "농촌여과 반려견 동반 여행이 많은 부분에서 공통점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아이템 발굴, 반려동물 친화 관광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업하고 동반 성장의 기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