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과채주스 시리즈 '오늘의 과채루틴', 2년 연속 히트상품 대상 수상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3.03.30 17:01
글자크기
-히트상품 대상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에 맞춰 과채일과 채소로 만든 과채주스 시리즈 '오늘의과채루틴'이 꾸준한 인기를 끌며 2년 연속 머니투데이 히트상품 대상을 수상했다.

히트상품 대상은 소비자들에게 올 한해 사랑받은 히트상품을 선정하고, 고객만족 및 혁신적인 기술개발로 탁월한 기술력을 보유하게 된 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더벤티 과채주스 시리즈 ‘오늘의 과채루틴’/사진제공=더벤티더벤티 과채주스 시리즈 ‘오늘의 과채루틴’/사진제공=더벤티


더벤티의 과채주스 시리즈는 '오사당', '사딸비', '포블마', '찐수박' 4종이다. 과일과 채소의 다양한 조합으로 과채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균형 있게 담아내면서 오직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더벤티 플레이버'를 살렸다. 또한 색소, 첨가물, 향료, 보존료를 넣지 않아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오사당'은 오렌지, 사과, 당근, 감귤을 황금비율로 블렌딩해 상큼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사딸비'는 사과, 딸기, 비트, 레몬, 당근으로 만든 과채주스로 풍부하게 들어간 과일과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포블마'는 포도, 블루베리, 자색고구마에 사과를 더한 과채주스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보라색 과일과 채소가 듬뿍 들어가 달콤함과 건강함을 모두 잡았다. '찐수박'은 수박을 그대로 착즙해 깔끔하고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는 100% 생과일 주스다.

더벤티 관계자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사랑받아온 더벤티의 과채주스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4월초 새로운 메뉴를 추가해 시즌2가 출시될 예정이다"며 "건강에 관심이 많은 만큼 최근 카페인을 낮춘 디카페인 원두로 메뉴에 접목해 선보였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