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최근 틱톡, 유튜브 숏츠, 메타 릴스 등 숏폼 콘텐츠가 핵심적인 소비자 접점으로 급부상함에 따라 기업들은 앞다퉈 채널 공략에 나서며 캠페인 효과 개선을 위해 막대한 비용과 시간을 투입하고 있다.
크리에이터의 체계적인 관리를 돕는 기능도 탑재됐다. 광고 활동 내역 전반을 간편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지원해 기업들은 손쉽게 인플루언서를 관리함으로써 크리에이터 협업의 성과를 높이는 것이 가능해진다.
베타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솔루션을 활용해 가장 큰 효과를 본 고객사는 동남아 지역을 중점적으로 공략해 1000%가 넘는 ROAS(광고비에 대한 매출 비율)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시각 인기 뉴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틱톡커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강력해지고 있다"며 "신규 솔루션은 이들과의 협력 범위를 넓히며 기업의 마케팅 파워를 함께 강화하는데 직접적으로 기여한다"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