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숏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스토어링크가 보유한 이커머스 데이터 분석 플랫폼 역량을 숏폼 채널 광고 운영에 접목했다. 시스템을 통해 캠페인의 실제 효과성을 사전 예측하고 광고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토어링크의 솔루션은 광고 업무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절감시켜 생산성을 개선한다. 이번 숏폼 마케팅 자동화 시스템은 캠페인 기획과 운영, 숏폼 크리에이터 및 인플루언서 모집 등 광고 집행 과정에서 수작업으로 반복 수행하는 절차의 상당수를 자동화한다.
베타 서비스 운영 기간 동안 솔루션을 활용해 가장 큰 효과를 본 고객사는 동남아 지역을 중점적으로 공략해 1000%가 넘는 ROAS(광고비에 대한 매출 비율)를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용은 스토어링크 대표는 "틱톡커를 비롯해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의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강력해지고 있다"며 "신규 솔루션은 이들과의 협력 범위를 넓히며 기업의 마케팅 파워를 함께 강화하는데 직접적으로 기여한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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