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2O는 지난해 글로벌 마케팅실을 신설하며 세계 시장으로의 확장을 준비했다. 글로벌 마케팅실은 글로벌 진출 전략에 걸맞은 리브랜딩 작업을 대대적으로 진행해 CI(Corporate Identity)와 로고, 홈페이지 등 H2O의 이미지를 재구성했다.
디지털 전환을 통해 숙박, 레저 산업의 운영 과정을 물이 흐르는 것처럼 유기적으로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아울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 갈 H2O의 무한한 확장성이라는 의미도 있다.
이웅희 H2O 대표는 "중동 지역은 최고급 호텔과 휴양 시설이 속속 들어서면서 럭셔리 호텔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앱을 통한 예약과 체크인부터 AI 기반 호텔 데이터 관리까지 가능한 디지털 기술이 중동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이라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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