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일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 첫 매장 오픈

머니투데이 김재련 기자 2023.03.08 16:44
글자크기
버티컬 키즈 패션 플랫폼 차일디(대표 강준기)가 지난 7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첫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차일디사진제공=차일디


차일디는 그동안 온라인 플랫폼에서 선보이던 다양한 키즈 브랜드들을 오프라인에서도 소개하며 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 오픈을 통해 커버낫 키즈, 아웃도어프로덕츠 키즈, 스타터 블랙라벨 키즈까지 차일디의 인기 PB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오픈 당일부터 오는 12일까지는 오픈 기념 할인 및 사은품 혜택도 진행된다. 신상품은 전 품목 10% 저렴한 금액으로 만날 수 있다. 해당 기간 구매자 전원에게 양말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대별 보틀, 미니 크로스 백도 추가 선물로 준비되어 있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있다. 매장을 방문한 사진을 관련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한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차일디 마케팅 관계자는 "버티컬 키즈 패션 플랫폼으로서 온라인에서의 인지도를 쌓아가던 차일디가 이번 스토어 오픈을 필두로 좀 더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접점을 만들고 싶다"며 "구매자들의 선택 폭이 늘어날 수 있도록 보유 PB 브랜드를 점차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