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송윤아 "나에 대한 오해 많아" 토로…무슨 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3.02.24 09:45
글자크기
배우 송윤아./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배우 송윤아./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배우 송윤아가 자신에 대한 오해가 있다고 털어놨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송윤아 by PDC' 영상이 공개됐다. 송윤아가 커피 하우스의 주인 격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찍었으며 이번 영상은 그 예고편이다.

송윤아는 이 채널의 첫 호스트로 출연한 것에 대해 "혼자서 한다는 것 되게 쉽지 않은 것 같다"고 토로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제작진이 "잘할 것 같았다"고 하자 송윤아는 "사람들이 나에 대해 오해하는 게 있다"며 "내가 굉장히 사교적이고 사람들을 잘 챙기고 사람을 좋아하고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교류를 많이 하는 그런 사람으로 오해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감독님도 그렇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피디가 "조금 다른 것 같다"고 답하자 송윤아는 자신에 대해 솔직히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송윤아는 "난 나 스스로 대단히 무심한 사람이라 생각한다. 난 누군가에게 굉장히 무심한 사람"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사람에게 관심이 없고, 마음을 내어주지 않고 자리를 내어주지 않는 무심함이 아니라 그가 그 자리에 그냥 있게 두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내 옆에 사람들이 득실득실 많다고 알지만 난 그런 사람 아니다"라고 했다.


제작진은 "그런데 현실적으로 (송윤아 옆에 사람들이) 많지 않냐"며 "그 사람의 삶에 들어가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걸 툭 던지고, 본인은 본인의 삶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사진=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 영상
이어진 영상에서는 송윤아가 손님들을 기쁘게 반기는가 하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 배우 김혜수의 출연도 예고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송윤아가 출연하는 '송윤아 by PDC' 본편은 오는 3월 2일 저녁 7시 공개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