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패션을 넘어 뷰티까지 '마지두마뗑' 론칭

머니투데이 임윤희 기자 2023.01.27 10:28
글자크기
/사진=마뗑킴이 패션 제공/사진=마뗑킴이 패션 제공


'500억 신화'를 이뤄낸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패션에 이어 뷰티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마뗑킴은 어패럴 영역을 넘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을 본격 론칭하며 뷰티 영역까지 업무를 확장했다. 2030세대 고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마뗑킴 특유의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 콘셉트를 뷰티까지 확장할 방침이다.

브랜드명 마지두마뗑은 '아침의 마법'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매일 아침 마법처럼 일상 속에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마뗑킴은 공식몰을 통해 붓기 완화를 돕는 마지두마뗑의 스킨케어 라인 오브(AUBE) 시리즈를 공개하고 첫 번째 제품인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는 이마와 양쪽 볼에 붙이는 분리형 시트 '이지-핏 시트' 시스템으로 바쁜 아침 시간 간편한 얼굴 붓기 완화 케어를 돕는다.

시트는 리프팅에 최적화된 3중 레이어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프트한 촉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한다. 수분 충전과 붓기 완화를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아르니카 몬타나 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붓기 완화 임상 시험도 완료했다.



2월 중에는 오브 시리즈 출시와 함께 W컨셉 입점을 준비 중이며 2월 말에는 오프라인 최초로 오브 라인 7종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단독 팝업스토어도 연다. 올 하반기 단독 매장 오픈도 목표로 하는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마지두마뗑은 마뗑킴 고유의 콘셉트에 더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열린 가능성을 가지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고엘앤에프 역시 마지두마뗑이 신드롬급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자사가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