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디지털광고&캠페인 부분 그랑프리를 수상한 모티페인팅 캠페인./사진=삼화페인트
수상 광고는 프라우드먼 모니카와 함께 진행한 '모티페인팅(Moti-Painting)' 캠페인이다. 영문자 모티베이션(Motivation)과 페인팅(Painting)의 합성어로 '페인트로 공간을 변화시켜 삶의 동기부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페인트를 접하기 힘든 MZ세대(1980~2000년생)와 접점을 늘리기 위해 인기 아티스트 모니카와 선우정아를 출연했다.
세편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동기부여 메시지를 전달하는 영상을 시작으로 페인트를 통해 공간이 새롭게 변하듯, 페인팅을 통해 새롭게 도전하는 내삶의 과정을 담았다. 누적 조회수 328만회를 기록했으며, 캠페인 관련 SNS 콘텐츠 총 노출 1755만 회, 소비자 반응 15만건를 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