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승수의 강아지 자연식 브랜드 '오플', 신제품 출시

머니투데이 이두리 기자 2023.01.04 16:13
글자크기
강아지 자연식 브랜드 '오플'은 배우 김승수가 만든 프리미엄 강아지 수비드 자연식 3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배우 김승수는 공장 구조견 '콩이'의 아빠로 널리 알려진 애견인이다.

신제품 강아지 수비드 자연식은 업계 최초 미국견종그룹(FCI) 질병 데이터 기반의 강아지 밀키트 제품을 개발한 오플의 두 번째 자연식 프로젝트다. 편스토랑·쿡킹 등 요리 예능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배우 김승수가 직접 펫푸드 영양사와 함께 반려견을 위한 레시피를 공동 설계한 제품이라는 게 오플 측 설명이다.



오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물을 활용한 장시간 저온조리법인 수비드 공법으로 만들었다"며 "일반 화식·습식 제품과 비교해 높은 영양소 보존과 부드러운 식감, 충분한 수분 확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치아가 안 좋은 노령견과 초소형견 등 모든 견종에 알맞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회사에 따르면 오플은 공장 대량 유통 시스템을 탈피해 자체 오픈키친을 통해 직접 제조·공급하는 소량 생산 최적화 공급 시스템을 도입했다. 오플 측은 이를 통해 신선도 유지와 영양소 파괴 최소화에 힘쓰고 있다고 했다.



한편 오플은 2023년 새해를 맞아 견주와 강아지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강아지 헬시플레져 브랜드로 새롭게 도약할 방침이다.

 '오플'이 최근 배우 김승수가 만든 프리미엄 강아지 수비드 자연식 3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오플 '오플'이 최근 배우 김승수가 만든 프리미엄 강아지 수비드 자연식 3종을 출시했다/사진제공=오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