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렉스, 화장품 리만코리아와 협업…건기식 공동연구키로

머니투데이 김도윤 기자 2023.01.03 13:34
글자크기
노바렉스와 리만코리아는 지난 2일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노바렉스의 이상구 사장, 권석형 회장과 리만코리아의 안중현 회장,김경중 대표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노바렉스노바렉스와 리만코리아는 지난 2일 전략적 제휴 협약식을 개최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왼쪽부터)노바렉스의 이상구 사장, 권석형 회장과 리만코리아의 안중현 회장,김경중 대표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노바렉스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전문기업 노바렉스 (10,390원 0.00%)는 화장품 회사 리만코리아와 지난 2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협약식엔 권석형 노바렉스 회장,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 협약식을 통해 노바렉스와 리만코리아는 건강기능식품 혁신 제품의 공동 연구와 개발에 나선다.



노바렉스는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원료를 개발하고 생산한다. 국내 1위 건강기능식품 제조회사다.

권석형 노바렉스 회장은 "노바렉스는 생명과학연구소를 통해 인체적용시험 등 철저한 검증으로 국내 최다 개별인정형 원료와 국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며 "또 국내 최고 수준의 건강기능식품 생산능력과 제조품질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멀티비타민의 혁신적인 제조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만코리아와 함께 꾸준히 성장하고 상호 시너지를 내겠다"고 덧붙였다.

김경중 리만코리아 대표는 "노바렉스는 끊임없는 노력과 투자를 통해 최고의 시설과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라며 "앞으로 리만코리아는 기초 영양을 위한 헬스케어 중심의 상품을 강화해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