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윔, 화성시와 함께 봉사활동 진행… "지역사회와 상생"

머니투데이 홍보경 기자 2022.12.12 17:57
글자크기
인공지능 검사 설비 전문 기업인 ㈜트윔(대표 정한섭·정해주) 임직원들이 지난 9일 지역사회와의 나눔을 함께하고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트윔 임직원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장/사진제공=(주)트윔㈜트윔 임직원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장/사진제공=(주)트윔


이번 봉사활동은 트윔 임직원 10여 명이 참가해 화성시에서 생산되는 각종 농축산물 즉, 쌀, 육류, 채소, 과일, 그리고 김치 등을 박스에 배분 및 포장하는 작업으로 화성시 로컬푸드 통합센터에서 진행했다. 이렇게 만들어진 물품은 화성시 내의 탈북민지원시설, 장애인지원시설, 그리고 가정식보육시설에 기부됐다.



이 자리에 참석한 화성시 자원봉사센터의 박진수 센터장은 "화성에서 생산하는 농축산물을 기업이 구매하고, 그 물품이 다시 소외계층에게 기부로 되돌아가니 기업과 농/축산업, 그리고 소외계층이 상생하는 이것이 바로 선순환"이라며 "트윔과 같은 유수의 기업들이 함께 동참해 모두가 행복한 화성시가 되길 바란다"라는 바램을 전했다.

한편 트윔은 최근 신재생 에너지 산업분야에 수주를 하면서 에너지 시장에서도 인공지능 검사 설비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북미 조지아주 법인 설립과 함께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해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