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애드쿠아인터렉티브, '디지털 광고 대상' 3관왕

머니투데이 김소라 기자 2022.12.09 11:29
글자크기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코스닥 상장사 'FSN (2,285원 ▼30 -1.30%)'은 자회사 '애드쿠아인터렉티브'가 '2022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통합캠페인 부문 금상을 비롯해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



KODAF는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개최한다.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과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해 개최하고 있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KODAF에서 10년 연속 수상했다.

애드쿠아인터렉티브는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으로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 △틴더 '틀린 선택은 없어'로 디지털영상 부문 금상 △셀트리온스킨큐어 '듀얼액트X모립 캠페인'으로 디지털영상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



통합마케팅 부문 금상을 수상한 CJ제일제당 '비비고 수제만둣집 인생만두 찾기 캠페인'은 MZ세대(2030세대)를 타깃으로 11가지 '비비고 수제만둣집'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온·오프라인 구매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전개된 캠페인이다. 자기탐색을 즐기는 MZ세대의 콘텐츠 소비특성을 반영해 MBTI 테스트 형식을 차용한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했고, 참여자의 만두 취향과 11가지 제품을 매칭한 부분이 호평을 받았다.

정건영 애드쿠아인터렉티브 대표는 "멋진 크리에이티브를 함께 탄생시킨 고객사에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