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KH전자, 신규 브랜드 '클레뮤' 출시

머니투데이 황선중 기자 2022.12.02 18: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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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그룹 계열사 KH전자가 '클레뮤(KLEMU)'라는 신규 음향기기 브랜드를 출시했다.



KH전자는 신규 브랜드인 클레뮤를 통해 신제품인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셋 'SPHERE 100'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브랜드명 클레뮤는 '음악이라는 새로운 세상의 문을 열겠다'라는 의미의 이름이다. 또한 '끝없이 이어지는 청명하고 맑은 소리를 제공한다'라는 의미도 있다.



신제품 'SPHERE 100'은 BES 칩셋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엔진을 탑재해 정교한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블루투스 5.0 기술이 적용돼 혼잡한 대중교통 내에서도 끊김 없이 안정되고 일관된 연결을 제공한다는 것이 KH전자의 설명이다.

10분만 충전하더라도 최대 4시간 사용할 수 있다. 2시간 충전하면 최대 55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용량을 지원한다.

KH전자 관계자는 "SPHERE 100은 손실 압축 음원 코딩 기술인 LDAC를 탑재해 원음을 그대로 살려 풍성하고 생생한 하이파이(Hi-Fi) 사운드를 제공하고 최상의 통화 품질을 구현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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