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남편보다 어른같아"…'뷰티CEO' 윤계상 아내 누구?

머니투데이 차유채 기자 2022.10.27 09:57
글자크기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그룹 god 박준형이 같은 그룹 멤버 윤계상의 아내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는 '금쪽같은 내 친구' 특집으로 꾸며져 이대호, 최준석, 박준형,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안영미는 "윤계상이 god에서 (김태우, 박준형에 이어) 세 번째로 유부남이 됐는데 결혼 조언을 해줬느냐"고 물었다.



이에 박준형은 "결혼하면 분명히 싸울 거라고 했다"며 "싸우지 않으면 가까워질 수가 없지 않느냐.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으니까 싸우지 않을 수가 없다고 했다"고 답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이어 윤계상의 아내인 차혜영씨 대해 "마음이 여린데 생활력이 강하다"며 "계상이는 그 반대라 두 사람 궁합이 잘 맞는 것 같다. 계상이는 애 같고 와이프는 더 어른 같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MC 김구라는 "본인은 어떠냐"고 물었고, 박준형은 "사귈 때는 제가 진짜 오빠 같았다. 그런데 결혼하니까 아는 척했던 게 다 탄로 났다. 아내 앞에서 점점 작아지면서 6살 딸과 비슷한 수준이 됐다"고 털어놨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 6월 모 뷰티 브랜드 대표인 차혜영씨와 혼인신고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윤계상은 5살 연하 차혜영 대표에 대해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줬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