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명품가구 '플렉스폼', 현대百 판교점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10.18 17:07
글자크기
디자인벤처스(대표 안교강)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Flexform)이 오는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행사장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플렉스폼(Flexform) 클라크 테이블(Clarke table)/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플렉스폼(Flexform) 클라크 테이블(Clarke table)/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플렉스폼은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의 오프라인 체험을 중요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주요 백화점에 입점 매장을 늘려 나가며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일례로 지난달에는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정식 매장을 오픈했으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플렉스폼 팝업스토어에서는 플렉스폼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라이프스틸(Lifesteel) 소파를 비롯해 아다(Adda) 소파, 필굿(Feelgood) 소파, 제피로(Zefiro) 테이블, 클라크(Clarke) 테이블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우아한 라인과 콤팩트한 비율이 돋보이는 토마스(Thomas) 암체어와 다양한 종류의 사이드 테이블 등 플렉스폼 디자인센터에 의해 큐레이션 된 논현 플래그십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폭넓은 제품들이 배치될 예정이다.

플렉스폼 관계자는 "트렌드에 국한되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으로 '우아함', '안락함' 등 플렉스폼이 추구하는 일관적 가치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체험 루트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