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10월 분양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2022.09.14 17:14
글자크기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단지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단지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 (35,000원 ▲150 +0.43%)가 전라북도 군산시 구암동 272-3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를 10월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800가구 규모로 조성한다. 입주는 2025년 7월 예정이다.



군산 내 주거 선호 지역인 디오션시티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최소한의 내력벽 구조만 남겨둔 가변형 구조로 설계돼 수요자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내부 구조 변경이 가능하다.



기존 안방 발코니에 놓여 있던 세탁기를 별도 세탁실로 옮겨 한밤 중 소음 문제를 해결하고 가사 동선 편의성을 개선했다. 세탁실은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 배치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확보했다. 주방에는 일반 창문보다 넓은 '와이드 주방 창호'를 적용해 개방감을 높였다. 현관에는 대형 팬트리가 조성돼 부피가 큰 물품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모든 세대를 일조와 채광에 최적화된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일부 동은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을 적용한다.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크 클린&케어 솔루션'을 도입한다.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건식 사우나, 미니짐,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 등 특화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아놀이터가 있는 어린이집과 아이들의 안전한 차량 통학을 위한 드롭오프존 및 키즈스테이션을 조성한다.


단지 중심에 잔디마당과 수경시설이 있는 '드포엠파크'를 비롯해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숲속 휴게정원 '미스티 포레', 어린이놀이터 등이 조성된다.

비규제지역으로 청약 문턱이 낮다. 군산시에서는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 만 19세 이상, 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하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이 된다.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금 완납 후 바로 전매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