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플랫폼 '오늘회', 유튜브채널 '미자네주막'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머니투데이 고문순 기자 2022.08.16 18:20
글자크기
수산물 당일 배송 서비스로 알려진 신선식품 배송 플랫폼 오늘회가 유튜브 채널 '미자네주막'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늘회가 선보인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전용 상품 이미지/사진제공=오늘회오늘회가 선보인 유튜브 채널 '미자네 주막' 전용 상품 이미지/사진제공=오늘회


'미자네주막'은 인기 혼술 유튜버 미자가 운영하는 구독자 44만 명의 유튜브 채널이다. 미자는 코미디언 출신의 방송인이자 배우 장광의 딸로, 6살 연상 개그맨 김태현과 지난 4월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 채널의 영상 콘셉트는 주로 미자의 혼술과 지인 및 가족과의 술자리와 안주 먹방이며, 남편 김태현이 직접 영상을 편집하는 걸로 알려져 있다.



지난 12일 노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영상에서는 미자와 남동생 배우 장영이 오늘회의 미자네주막 전용 상품인 '한입 오마카세', '모둠 꼬치 5종', 가자미 물회를 선보였다. 집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안주 콘셉트의 다양한 상품과 오늘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꿀조합(한입 오마카세)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늘회' 수산물뿐만 아니라 정육, 유제품, 과일, 채소 등 상품군을 확대하며 수산물과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오늘회는 내달 8일까지 자사몰에서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미자네주막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6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쿠폰 증정,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제품으로는 △한입 오마카세 우둔살 편육회+육회소스 △남미바다 성게알 △한입에 쏙 구운감태 등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