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證, 신규 고객 대상 국내·미국주식 우대수수료 평생 제공

머니투데이 이사민 기자 2022.08.04 09:54
글자크기
유진투자증권이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달부터 신규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사내 모델이 해당 혜택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유진투자증권이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달부터 신규 온라인 고객 대상으로 '국내 및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을 제공한다. 사내 모델이 해당 혜택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제공=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4,285원 ▼125 -2.83%)이 이번 달부터 신규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및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우대혜택'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달부터 유진투자증권에서 온라인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은 국내주식 거래 시 우대수수료율 0.0036396%를 평생 동안 적용받는다. 0.0036396%는 유관기관제비용만 포함된 수수료율이다.



해외주식거래를 처음으로 신청한 온라인 고객은 미국주식 매수, 매도 거래 시 우대수수료율 0.07% 혜택을 평생 누릴 수 있다. 또 유진투자증권은 신규 및 기존고객에게 우리은행 고시 환율 기준으로 미국, 중국, 홍콩 세 국가에 대한 90% 환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국내외 증시 환경이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수수료 평생 우대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성공 투자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진투자증권은 이달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온라인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연 3.5%의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융자, 담보대출 이자율 우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MTS, 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별도 참여 신청이 필요하며 1인 1계좌에 한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