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케어 몰은 비대면 진료를 통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해 건강관리 상품을 매칭 판매하는 헬스케어 쇼핑몰이다.
해당 상품 선택 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올라케어 몰로 자동 연동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라케어는 첫 PB 상품인 유기농 여성청결제 '올라잇(OLLA IT)'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비대면 진료 경험 고객 중 2030세대 여성의 비중이 높은 점, 일교차가 큰 날씨일수록 더욱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점 등에 착안해 첫 PB 상품으로 여성청결제를 내놨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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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잇에 따르면 PB상품은 영국 비건 협회 Vegan 인증을 받았고 유기농 쑥의 천연 추출물로 제조된 pH 4.51의 부드러운 약산성 폼 타입의 청결제이다. 유기농 함량이 12%이다.
올라케어를 운영하고 있는김성현 블루앤트 대표는 "올라케어 몰은 향후 비대면 진료 데이터와 유전체 데이터 등을 통합 분석해 개인 맞춤형 건강 연계 서비스로 고도화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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