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MZ세대 최애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 오픈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2.07.28 11:01
글자크기
대원미디어, MZ세대 최애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 오픈


문화·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 (10,040원 ▼220 -2.14%)는 스튜디오무직과 함께 28일부터 8월 10일까지 14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무직타이거'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여의도 핫플레이스이자 랜드마크인 더현대 서울과 무직타이거의 귀여운 뚱랑이는 MZ세대를 주축으로 다양한 연령대에서 널리 사랑받고 있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대원미디어와 현대백화점의 공간 협업은 대중들로부터 더욱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무직타이거 단일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행사로는 가장 큰 규모로 개최된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굿즈를 포함해 약 250종 이상의 무직타이거 브랜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호텔무직'이라는 테마에 맞춰, 무직타이거의 마스코트 뚱랑이가 호텔 직원 콘셉트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현장에서는 이번 팝업스토어 전용으로 제작된 한정판 제품을 포함해 약 50여종 이상의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누구보다도 바쁜 한 해를 보내고 있는 뚱랑이의 첫 단독 팝업을 스튜디오무직과 함께 주관하게 되어 기쁘고, 현장에서 마주할 방문객들의 반응이 기대된다"며 "뚱랑템으로 채워진 쇼퍼테인먼트 공간에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 마련된 호텔무직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귀여운 뚱랑이 부채를 받을 수 있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다양한 무직타이거 컬래보레이션 상품들이 금액별 구매 고객 특전으로 증정(소진시까지)될 예정이다. 지난해 대원미디어는 스튜디오무직에 대한 투자를 결정하고 지분을 취득해 무직타이거의 공동 원작자 지위를 획득했다.

대원미디어, MZ세대 최애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 오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