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는 TV광고 캠페인 '잡코리아가 코리아에게'로 △교육, 훈련·출판 부문 '실버' △기업 평판 부문 '브론즈'를 수상했다. 시대적 상황을 반영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 캠페인은 △1차 '위기에 강한 코리아'편 △2차 '세대공감(잡코리아가 코리아의 70,80,90년대 생에게)'편으로 구성됐다.
잡코리아, 글로벌 마케팅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글자크기
잡코리아는 TV광고 캠페인 '잡코리아가 코리아에게'로 △교육, 훈련·출판 부문 '실버' △기업 평판 부문 '브론즈'를 수상했다. 시대적 상황을 반영하고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해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광고 캠페인은 △1차 '위기에 강한 코리아'편 △2차 '세대공감(잡코리아가 코리아의 70,80,90년대 생에게)'편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