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사전등록. /사진=넥슨게임즈
이달 30일부터 사전등록절차에 돌입하는 히트2는 지난달 티저사이트를 오픈한 뒤 원작 '히트'(HIT) 당시의 TV광고 기반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2015년 출시된 전작 '히트'는 넥슨에게 최초로 구글 매출 1위 성적표를 안겨준 작품이다.
히트2는 모바일 액션게임 '히트'의 정체성을 계승하면서 대형 MMORPG로 완전히 새롭게 태어났다. 게임 스케일을 대폭 확장해 서버 오픈 시점부터 공성전을 탑재하는 등 압도적인 규모의 PVP(플레이어간 대전)와 필드 전투 중심으로 독자적인 게임성을 선보인다. 또 멀티 플랫폼으로서 모바일 버전과 함께 PC 클라이언트를 별도 제공한다.
넥슨은 올해 하반기를 견인할 중요 타이틀로 '히트2'를 정한 뒤 완성도를 끌어올리고자 전사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이달 중순에는 '히트2' 정식 서비스에 앞서 모든 넥슨컴퍼니 그룹사 임직원이 사내 집중 테스트에 참여해 캐릭터 성장 및 전투 시스템, 필드 콘텐츠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만족도와 시장 경쟁력을 중심으로 이용자 경험을 점검했다.
테스트 종료 후 임직원들은 백여 가지의 평가 항목을 체크하면서 "표정, 모션 등 캐릭터 모델링의 수준이 높아 캐릭터가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하다", "전반적으로 만듦새가 뛰어난 것은 물론 기존 MMORPG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 지점이 엿보인다" 등의 의견을 내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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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트2' 개발을 총괄하는 박영식 PD는 "원작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존하면서도 MMORPG로서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해당 장르의 유저들이 '히트2'를 믿고 안착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니 다가오는 사전등록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