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신민아, '♥김우빈'도 반한 완벽한 옆태…숨막히는 아우라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22.06.21 2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엘르 코리아, '지방시 뷰티'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




배우 신민아가 뷰티 화보 속 완벽한 미모를 뽐냈다.

패션 매거진 '엘르'는 7월호를 통해 뷰티 브랜드 '지방시뷰티'의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신민아는 '지방시뷰티'의 뮤즈로서 지방시 하우스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완성하는 신제품을 활용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
화보 속 신민아는 빛나는 햇살 아래 완벽한 옆태를 선보였다.



블랙 터틀넥 상의를 입은 신민아는 긴 생머리를 풀어내린 채 매끈한 피부결과 촉촉한 입술을 자랑했다.

신민아는 도자기 같은 피부에 매혹적인 레드 립스틱을 꽉 채워바른 메이크업과 시크한 블랙 의상, 화려한 주얼리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배우 신민아/사진제공=엘르(ELLE)
신민아는 포근한 화이트 니트를 입은 컷에서도 마치 파리의 고급스러운 아파트에서 여유로운 일요일을 맞이한 듯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했다.

결점 하나 없이 매끈한 피부를 자랑한 신민아는 은은하게 물들인 핑크빛 눈두덩과 촉촉한 누디핑크 립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건강하게 빛나는 신민아의 무결점 피부는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지방시뷰티'의 컴팩트 타입의 '스킨 퍼펙토 컴팩트 크림'과 마블링 텍스처가 그대로 녹아든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메이크업 전후에 간편하게 뿌릴 수 있는 '프리즘 리브르 프렙&셋 글로우 미스트'를 활용해 완성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세 가지 아이템을 활용한 '케어&글로우'(CARE&GLOW) 내추럴 뷰티 루틴이 신민아 피부의 비결이다.


신민아는 촬영 내내 깨끗하고 맑은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는 물론,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민아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 7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