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코웨이, 초소형 '아이콘 얼음정수기' 16일 출시

머니투데이 구단비 기자 2022.06.15 13:39
글자크기
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아이콘 얼음정수기/사진제공=코웨이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다. 가로 24㎝, 측면 47.3㎝로 자사 얼음정수기 대비 약 40% 작아졌다. 디자인도 아이스 화이트, 핑크, 블루, 그레이 컬러로 출시됐다.

코웨이만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했다. 1회 제빙 시간이 약 12분에 불과해 일일 최대 약 600개 얼음을 만들 수 있다. 얼음 크기도 큰 얼음(약 10g)에서 작은 얼음(약 7g)으로 설정할 수 있다.



독립적인 밀폐형 냉수 시스템으로 위생도 챙겼다. 쿨링 코일로 직접 냉각한다. 얼음 위생 관리도 얼음 트레이, 얼음 저장고, 얼음 파우셋, 출수 파우셋까지 4중 UV(자외선) 살균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닿는 주요 부분은 미국식품의약국(FDA) 재질 안정성 시험도 통과했다.

AI(인공지능) 기술과 IoCare 앱을 통해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지원한다. 이 밖에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으로 94종의 유해물질을 제거하며 100도씨의 초고온수를 포함해 4단계 맞춤 온수, 5단계 맞춤 추출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기술로 뛰어난 성능과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코웨이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