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구독 '프레시코드', B2B로 확장…'오피스 구독' 출시

머니투데이 최태범 기자 2022.05.26 1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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샐러드 구독 '프레시코드', B2B로 확장…'오피스 구독' 출시


샐러드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프레시코드가 개인을 넘어 B2B(기업간 거래)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기업고객 전용 '오피스 구독'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오피스 구독 서비스는 △조식·간식 정기구독 △점심 정기구독 등 2개 플랜으로 나뉜다. 각 플랜은 대표 제품인 샐러드와 샐러드랩, 샌드위치, 도시락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간식으로 구성됐다.



기업들은 프레시코드의 전문 MD가 구성한 식단을 원하는 일정에 맞춰 배송받을 수 있다. 플랜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기업에서 제공하는 식대 기준과 유사하게 책정됐다. 최소 15인부터 주문 가능하며, 원하는 배송 빈도에 따라 주 1~5회 선택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사전 신청 기간 동안 구독하는 기업에는 서비스 1회 무료 구독권과 15만원 상당의 간식 세트 등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프레시코드는 B2C에서는 비대면 배송 시스템인 '프코스팟'을 2200여개 운영 중이다. 단 1개의 상품만 주문하더라도 배송비 없이 픽업할 수 있다. 오전 9시반까지 주문하면 당일 점심 식사로, 오전 11시까지 주문해서 당일 저녁 식사로 수령할 수 있다.

정유석 프레시코드 대표는 "건강한 음식을 넘어 건강한 커뮤니티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오피스 구독 서비스가 일상 속 건강한 생활을 누리고자 하는 많은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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