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직접적인 관련 없음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지난 1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마리로 세 가지 맛 즐기고 싶었던 엄마'라는 제목의 글이 다수 올라왔다.
글은 배달 앱(애플리케이션)의 한 치킨집 후기에 아무런 말 없이 별점 1점을 준 고객에 사장이 남겨놓은 장문의 글을 갈무리(캡처)한 것이다.
글에 따르면 당시 손님이 주문한 것은 순살 치킨이다. 치킨 주문과 함께 손님은 "순살 큰 거 5조각 소스 안 한 프라이드 상태로 주세요. 용기 가져가니 용기에 담아주세요. 소스 듬뿍 주세요"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고객은 "내가 OO도 먹고 싶고 XX도 먹고 싶은데 아이는 프라이드만 먹어서 그렇다. 다른 지점은 다 이렇게 해준다"며 불만을 터뜨렸다고 한다.
이에 사장은 메뉴가 반씩 나오는 반반 치킨 메뉴와 소스 추가를 추천했고 고객은 사장의 추천 그대로 주문을 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고객은 또 한 번 용기에 소스를 부어달라고 요청했고 사장은 거절했다. 대신 소스를 넉넉히 넣어줬다고 한다.
배달 앱(애플리케이션)의 한 치킨집 후기에 아무런 말 없이 별점 1점을 준 고객에 사장이 남겨놓은 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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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서 "불가능하다고 말한 요구사항을 몇 번씩 다시 전화 걸어 요구한 것은 고객이 전무후무, 유일무이하다"며 "다시는 매장 손님으로 보고 싶지 않으니 타 매장 이용 부탁한다"고 토로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머리도 3조각 났나?", "엄마들 아이 핑계 좀 그만 했으면 좋겠다", "돈 내고 소스 사던가. 용기 가져가니 듬뿍 달라니", "치킨 한 마리에 별걸 다 요구하네", "사장 혈압 오르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