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썸머 '서프 티셔츠 컬렉션' 선봬

머니투데이 박주혜 로피시엘 2022.05.17 16:15
글자크기
/사진= 프로스펙스/사진=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가 서핑 성수기를 '서프(SURF) 티셔츠 컬렉션'을 17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남녀공용 4종으로 코튼 폴리부터 래쉬가드, 소로나 등 기능성 소재로 더위에도 편안한 착용을 돕는다. 또 레귤러핏부터 루즈핏까지 실루엣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티셔츠'는 등 부위에 빅 레터링 포인트로 트렌디한 느낌이 매력적인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내구성과 신축성이 좋은 코튼 폴리 원단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워터 티셔츠'는 레귤러핏으로 깔끔한 룩을 연출했다. 래쉬가드에 사용되는 소재로 서핑, 물놀이 등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에서 착용이 가능하며 컬러는 오프화이트와 라임이 2가지다.

'오리지널 산라이즈 그래픽 티셔츠는' 그래픽 포인트로 더욱 화려한 바캉스 룩을 연출한다. 등 부위에는 석양을 형상화한 빅 그래픽 포인트가 시선을 끌고, 옥수수 추출 원사 소로나와 스트레치 원사를 적용해 뛰어난 신축성과 흡습속건 기능을 갖췄으며 넉넉한 루즈핏으로 컬러는 오프화이트, 오렌지 2가지다.



'오리지널 웨이브 그래픽 티셔츠'는 레귤러핏으로 흡습속건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적용했다. 착용감 또한 부드러우며 등 부위 다채로운 색감의 파도 일러스트가 청량한 느낌을 더했다. 컬러는 오프화이트, 옐로가 있으며 가격은 오리지널 서프 그래픽 티셔츠 4만9천원, 이외 3종 모두 5만9천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