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한영 결혼식 간 이상민..."축의금 300만원 계좌이체"

머니투데이 김도현 기자 2022.05.15 22:52
글자크기
[서울=뉴시스] '미운 우리 새끼' 박군, 한영 결혼. 2022.05.14. (사진 = SBS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미운 우리 새끼' 박군, 한영 결혼. 2022.05.14. (사진 = SBS 제공) [email protected] *재판매 및 DB 금지


미우새 이상민이 박군·한영 결혼식에서 300만원의 축의금을 전달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15일 방송된 SBS '미운 오리 새끼'에서는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결혼식에 참석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 김준호, 김종국, 이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결혼식을 마친 뒤 탁재훈이 "계좌로 축의금을 보냈다는 얘길 왜 하냐"고 면박을 주자, 이상민은 "봉투 안주면 축의금 안 하는 것처럼 보일까봐"라고 해명하면서 액수를 300만원 이라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어 "나는 입출금 기록이 남아야 하기 때문에 항상 계좌이체를 한다"며 "내 기준에선 많이 했다"고 부연했다.



이상민은 결혼식 사회를 보고, 신랑 신부 몰래 준비한 편지를 낭독해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축가는 김종민이, 최근 개그우먼 김지민과 열애 사실을 밝힌 김준호가 부케를 받았다. 결혼식 장면은 훈훈했지만, 미우새 멤버 가운데 막내의 결혼식에 '모벤져스'는 복잡한 심경을 감추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