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쓸 때 안경에 김 서려 불편하셨죠"[중기굿즈]

머니투데이 김주현 기자 2022.05.09 06:09
글자크기
이지뷰 플러스 김서림방지 극세사 안경닦이이지뷰 플러스 김서림방지 극세사 안경닦이


코로나19(COVID-19) 장기화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됐다. 안경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마스크와 안경을 함께 착용했을 때 김이 서리는 불편함을 느껴본 적 있을 것이다. 이럴 땐 외출 전 렌즈를 닦기만 해도 코팅돼 김서림을 막아주는 제품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김 서림 방지 극세사'의 국내 제조기업 1세대인 제이와이에스앤텍은 '이지뷰플러스(EASYVIEW PLUS)' 김서림방지 극세사 클리너를 출시했다. 기존 이지뷰 김서림방지 극세사에서 기능이 더해진 제품이다. 일반 안경 닦이처럼 렌즈를 닦기만 해도 렌즈가 코팅되는 원리다.



제이와이에스앤텍은 듀얼 나노 코팅액을 사용해 김 서림 방지 지속시간을 늘렸다. 극세사 클리너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물방울 맺힘 현상도 완화했다. 이 덕분에 추운 겨울 영하권의 기온에서도 안정적인 김 서림 방지 기능을 유지할 수 있다.

건식형 클리너이기 때문에 코팅액이 손에 묻어나지 않는다.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는 1회 사용으로 기능이 24시간 지속된다. 강한 습기에 노출된 곳에서는 최대 12시간 유지된다. 1개 제품으로 3~6개월간 약 2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해 일회용 제품보다 환경친화적이다.



이지뷰플러스 김서림방지 극세사 클리너는 한국화학융합시험원 안전기준 적합 확인을 취득했다. 또 유럽 안전기준인 'EU REACH' 인증을 얻은 제품으로 유럽화학물질관리청이 선정한 219개 고위험성 물질 테스트에서 전 성분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제이와이에스앤텍은 액체형, 젤형, 필름형 등 다양한 김 서림 방지 제품을 개발하는 안티포그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김서림방지 극세사 클리너를 미국, 프랑스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최근에는 안티포그 기술이 적용된 방역용 페이스 쉴드를 국내 국군수도병원에 납품했다.

황병우 제이와이에스앤텍 대표는 "안티포그 기술은 단순히 생활의 편리함을 넘어 헬멧을 착용하는 오토바이 운전자와 고글 사용 스포츠 선수의 시야 확보, CCTV(폐쇄회로TV) 화면의 선명도 등 사용자의 안전에도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기술"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의료 내시경, 군사 조준경, 차량 유리 등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며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자들이 김 서림 없이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게 하는 것이 기업의 최종 목표"라고 밝혔다.

<상품정보>
소비자 가격: 8000원(1매)
홈페이지 주소:https://jys-tech.c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