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대성, 신곡 1위 소감…"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머니투데이 류원혜 기자 2022.04.26 16:30
글자크기
/사진=유튜브 채널 'D’splay'/사진=유튜브 채널 'D’splay'


그룹 빅뱅 멤버 태양(34)이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음악방송 1위 소감을 밝혔다.

지난 25일 빅뱅 멤버 대성의 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D'splay)에는 '빅뱅 태양씨와 인터뷰를 나눠봤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대성은 2020년 6월부터 해당 유튜브 채널을 운영해오고 있다. 빅뱅 멤버가 아닌 '디플'이란 익명으로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드럼 연주 등 소소한 취미 생활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왔다.



영상에서 대성은 태양과의 전화 인터뷰를 진행했다. 대성은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이 각종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물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태양은 "제가 구독하고 있는 몇 안 되는 채널이다. 디스플레이를 통해 소감을 얘기해보고 싶었다"며 "저 혼자만 알던 채널인데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채널로 성장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고 운을 뗐다.

이어 "이 채널에서 소감을 단독으로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팬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항상 건강하시고 이번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봄날을 누리시길 바란다. 사랑한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을 발매하며 4년 만에 컴백했다. 공개 반나절 만에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여전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별다른 활동 없이도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던 빅뱅은 지난주 Mnet '엠카운트다운',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며 5관왕에 등극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