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욕실·주방 인테리어 방문점검 서비스 실시

머니투데이 이재윤 기자 2022.04.21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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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X하우시스_시공 후 무료방문점검서비스 '지인공감서비스'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LX하우시스_시공 후 무료방문점검서비스 '지인공감서비스' 자료사진./사진=LX하우시스


LX하우시스 (43,100원 ▲500 +1.17%)는 주방·욕실 인테리어 시공 이후 무료로 상태를 점검해주는 'Z:IN(지인)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LX 지인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이다. 시공 후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 댁을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문 점검 서비스다. 기존 A/S(사후관리) 절차와는 별개로 제품 시공 완료 후 문제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품질 보증 차원에서 진행된다.



LX하우시스가 시공이 완료된 시점에서 일주일 뒤에 고객에게 연락해 서비스를 안내하고 신청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고객이 방문 점검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하지 않아도 된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시공 이후 발생하는 고객 불편사항에 대한 관련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이를 체계화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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