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렉스폼 서울스토어, 봄맞이 쇼룸 새 단장

머니투데이 이동오 기자 2022.03.15 16:49
글자크기
디자인벤처스(대표 안교강)가 공식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플렉스폼 서울스토어는 봄을 맞이해 쇼룸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15일 밝혔다. 홈퍼니싱에 대한 관심 증가와 이사와 혼수를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다.

플렉스폼(flexform) 서울스토어/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플렉스폼(flexform) 서울스토어/사진제공=디자인벤처스


새 단장한 쇼룸은 각 층의 소파와 테이블 등 전반적인 가구들을 재배치하고 △트위드 소재의 패브릭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컬러와 직조감으로 집안의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주는 조이스 체어(Joyce chair) △화사한 톤의 패브릭과 불가리안 레드 가죽의 조화가 세련된 느낌을 주며 등받이가 오픈돼 있어 경쾌한 개방감을 주는 윙 소파(Wing sofa) 등 밝은 컬러감을 가진 신제품으로 계절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쇼룸 곳곳에 브랜드의 철학과 콘셉트, 제품의 헤리티지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특히 20주년을 맞은 그라운드피스 소파(Groundpiece sofa)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로 거론되는 건축가 겸 디자이너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디자인한 플렉스폼의 시그니처 모델로 이를 엿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플렉스폼 서울스토어 VMD 총괄기획 담당자는 "소파와 테이블 등 전반적인 가구의 레이아웃 변경을 통해 쇼룸 내의 시야를 넓힘과 동시에 제품의 특징을 더 면밀하게 둘러볼 수 있도록 동선을 단순화했다"며 "총 3개의 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층마다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섬세한 디자인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연출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