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전자, 美 주방욕실·건축 전시회 참가...와인셀러 냉장고 주목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2.02.10 09:06
글자크기
위니아전자, 美 주방욕실·건축 전시회 참가...와인셀러 냉장고 주목


위니아전자는 현지 시간 8일부터 10일까지 미국 올랜도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서 진행하는 미국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국제 건축 전시회인 IBS(International Builders' Show) 2022에 참가하고 미국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10일 밝혔다.



전시회는 2014년부터 미국 주방욕실협회가 주관하는 KBIS 전시회와 전미주택건설협회가 주관하는 IBS전시회가 통합으로 운영되고 있다. 온라인으로 개최된 지난해를 제외하고는 매년 전 세계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인테리어 전문가 등 8만명 이상이 참가하는 대규모 행사다.

위니아전자는 냉장고, 세탁기, 에어가전, 주방기기 등 위니아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고 시연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K푸드에 대한 관심과 위니아 정온 기술을 활용해 김치와 고기를 접목한 김치 타코와 소주 슬러시를 직접 시연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또 지난해 국내서 선보인 와인셀러를 탑재한 '위니아 보르도 냉장고'도 선보였다. 김치냉장고 '딤채'의 초정밀 정온기술과 스마트 저진동 시스템을 적용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최적 상태로 보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셀러를 탑재한 신개념 제품이다. 전시회에선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직접 선보이기도 했다.

위니아전자는 전시회가 진행되는 동안 북미, 중남미 지역 바이어의 미팅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언론매체를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병행했다.

안병덕 위니아전자 대표이사는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주방, 욕실, 건축관련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로 위니아 브랜드의 기술력을 알릴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며 "다양한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좋은 성과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