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자는 끌림벤처스가 주도했으며, 미래에셋캐피탈, 미래에셋벤처투자, KB인베스트먼트가 참여했다.
작년 9월 출시된 올웨이즈는 바이럴을 통해 급부상한 종합 커머스 앱(애플리케이션)이다. 레브잇에 따르면 런칭 5개월만에 회원 수 100만명을 돌파했고, 플랫폼 내 거래액은 월 평균 4배 이상 고속 성장하고 있다.
카카오톡, 네이버 카페 등에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함께 구매하기' 링크를 공유하며 활성유저가 유기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올웨이즈는 중간 유통 마진 및 불필요한 브랜드 마진을 제거하기 위해 신선식품은 산지직거래 방식을, 공산품은 공장직거래 방식으로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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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브잇은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출신 공동창업진이 모여 설립한 기업이다.
강재윤 레브잇 대표는 "리테일 시장에는 아직도 무수히 많은 비효율들이 존재한다"며 "기술을 활용해 비효율들을 끊임없이 해결하고 그 과실을 소비자들과 생산자들에게 나누어주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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