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미카도스시, 우수가맹점 10곳 시상 진행

머니투데이 김재련 에디터 2022.01.13 17:55
글자크기
올바른에프앤비(대표 고영호)가 운영하는 초밥 브랜드 '미카도스시'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도모를 위해 2021년 하반기 우수가맹점 시상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미카도스시가 13일 본사에서 2021년도 하반기 우수매장 시상식을 개최해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카도스시미카도스시가 13일 본사에서 2021년도 하반기 우수매장 시상식을 개최해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미카도스시


미카도스시는 가맹점의 지속적인 성장을 장려하고, 동기 부여를 위해 우수 가맹점을 선정해 포상을 진행하고 있다. 평가 기준은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 위생-청결 유지, 레시피-매뉴얼 준수 등이다.



2021년 하반기 우수점포로 선정된 매장은 목포남악점, 포항효자점, 까치산역점, 화성시청점, 익산어양점, 홍성시티아일랜드점, 원주무실점, 인천논현점, 인천서창점, 시흥배곧점 등 총 10개점이다. 선정된 가맹점에는 우수 가맹점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이날 고영호 올바른에프앤비 대표는 "본사와 가맹점이 갑을 관계가 아닌, 상생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제도를 마련하고 가맹점에 대한 아낌없는 지원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바른에프앤비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경기 불황 및 소비 위축 상황 속에서도 지난해 매출이 전년대비 22% 상승을 보이며 외식업계의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미카도스시는 2019년부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진행하는 '상생협력 프랜차이즈' 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으며, 지난해 추가로 '2021년 상생협력 가맹점주 특화지원'에도 선정된 바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