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에서 주문하는 맛집 늘린다"..르노삼성 '인카페이먼트' 이벤트

머니투데이 최석환 기자 2022.01.10 11:39
글자크기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 안에서 한번에 주문해 결제한 뒤 받을 수 있는 맛집 메뉴를 늘리기 위해 정보 공유·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앱)인 MY르노삼성 및 MY르노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맛집IN(인)카페이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르노삼성이 제공하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는 맛집 메뉴는 물론 주유와 편의점 상품 등을 차량 안에서 주문부터 수령까지 모두 진행할 수 있는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현재 XM3와 SM6, 르노 캡처·조에 등 르노삼성의 이지 커넥트(Easy Connect)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이라면 이용이 가능하다.



이날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맛집을 추천·공유한 후 이를 중심으로 인카페이먼트 이용 가능 매장을 더욱 확대해 가기 위해 기획됐다. MY르노삼성 및 MY르노 앱 내 '맛집 추천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결과는 3월 중순경 발표 예정이다.

르노삼성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와 추천, 입점에 따른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며 "코로나19 시대에 오프라인 맛집을 온라인 맛집으로 연결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골목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하고자 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철학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