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식순 ROTC중앙회장, 현충원 참배 "국가에 충성 국민에게 봉사하겠다"

머니투데이 윤상구 기자 2022.01.07 14:44
글자크기
박식순 ROTC중앙회장이 6일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들을 기리며 분향을 하고 있다./사진=ROTC중앙회 박식순 ROTC중앙회장이 6일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순국선열들을 기리며 분향을 하고 있다./사진=ROTC중앙회


박식순 대한민국 ROTC중앙회장이 국립서울현충원을 참배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렸다.

7일 대한민국 ROTC중앙회(회장 박식순)에 따르면 6일 박 중앙회장은 역대회장, 기수회장 등과 함께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조국수호를 위해 헌신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을 추모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박 회장은 참배 후 방명록에 "국가에 충성하고 국민에게 봉사하는 ROTC가 되겠다"고 썼다.

박 중앙회장은 또 재향군인회 초청으로 재향군인회를 방문해 "재향군인회가 국가안보 제2의 보루로서 다양한 안보활동을 하고 있는데 대해 23만 ROTCian을 대표해 감사드린다. 앞으로 ROTC중앙회도 재향군인회 발전을 위해 힘을 모으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제21대 대한민국 ROTC중앙회장에 취임한 박 회장은 충북 괴산 출신으로 서울대 농업교육과 졸업 후 한국산업기술대 산업기술경영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KS그룹 회장을 맡고 있다.

KS그룹은 △케이엔피이노텍 △케이에스더블유 △케이엔피물류 △KS벽지 △제일벽지 △글로벌표준인증원 등의 계열사를 두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