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멘토, 교사 맞춤형 라이브방송 '스페셜 티타임' 성료

머니투데이 중기·벤처팀 2022.01.05 17:38
글자크기
김창옥 강사가 스페셜 티타임에서 '그래, 여기까지 잘왔다.'라는 주제로 강연 중이다/사진제공=캠퍼스멘토김창옥 강사가 스페셜 티타임에서 '그래, 여기까지 잘왔다.'라는 주제로 강연 중이다/사진제공=캠퍼스멘토


진로교육 전문기업 캠퍼스멘토(대표 안광배)가 최근 현직 초·중·고교 교사 대상 교육라이브방송 '티타임'에서 온라인 스페셜 티타임을 진행해 성황리에 끝냈다고 5일 밝혔다.

2021년 여름부터 시작된 티타임은 다양한 주제로 진행돼 왔다. 고교학점제, 학생부 기재요령, 교과세특 등 진학 관련 콘텐츠와 메타버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동사형 꿈 등 진로·트렌드를 다뤘다. 19회 동안 2600여명의 교사들이 참여했다.



이번 스페셜 티타임에는 전국 28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했다. 3시간 반 동안 2부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브랜드전략실 윤영재 실장이 '메타버스에서의 소통'이라는 주제로 메타버스 강의를 진행했다. 이제우 캠퍼스멘토 최연소 연구원 겸 플레이버스 대표가 캠퍼스멘토 메타버스 공간을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2부에서는 소통전문가 김창옥 강사가 '그래, 여기까지 잘왔다.'라는 주제로 힐링 강연을 펼쳤다. 이를 통해 학생 및 교사들에게 위로와 용기의 메세지를 전했다.



티타임 총괄기획 겸 '친절한 동준씨'의 진행을 맡고 있는 이동준 연구원은 "교사 맞춤형 라이브 연수와 현장에 필요한 실습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티타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며 "2022년에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교사들이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티타임은 캠퍼스멘토 교구몰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