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비스 CRM/사진=소프트자이온
셀비스 CRM은 고객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관리 △상담관리 △영업관리 △캠페인·마케팅관리를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금융,유통,컨설팅,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 300개 업체가 사용 중이다.
쇼핑몰 구매 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등급 분류 및 상품 추천 솔루션으로 적격이라는 게 업계의 평이다. 지난해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기계학습기반 구매패턴 분석 전자상거래 데이터 기술'에 관한 정보통신(TTA) 표준화로 채택된 바 있다.
이준호 소프트자이온 대표는 "GS인증을 계기로 기존 셀비스 CRM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민간기업은 물론 공공기관 및 금융기관 등 더욱 다양한 분야에 솔루션 및 서비스 보급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프트자이온은 IBK기업은행의 창업육성 프로그램 'IBK창공(創工) 구로' 2기 육성기업으로 팁스(TIPS) 운영사인 액셀러레이터 씨엔티테크가 함께 육성을 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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